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
에서
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상품구매


retail버전 유무를 cmd를 통해 꼭! 확인해볼 것 | ■ 구매 후 해당 키가 Volume Mak 제품인지, Retail 제품인지 꼭 확인하세요 ■

윈도우 옆 검색버튼 > cmd > 작업관리자 실행
slmgr /dlv 엔터 누르시면 volume_mak 버전인지 retail 버전인지 확인이 가능해요.

그래도 이메일을 통한 피드백은 빠른 편이라 volume_mak 버전의 키에서 retail 정상적인 키로 교환은 받았습니다.

교환 받으시고도 cmd에 slmgr /xpr 엔터 누르시면 라이센스 기간이 뜹니다. 영구적으로 인증이 되었다고 뜨면 잘 된겁니다.

처음에 volume_mak키를 보내주신 건 과연 한 놈만 걸려라일지, 아니면 진짜 실수이실진 모르겠지만 이 가격에 retail 키 구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기는 하네요. 피드백이 빠른 편이라 더 만족스러웠어요.


모르고 사시는 분들은 당하신다. | 다른 분들이 그러신 것처럼 리테일 보내주신다고 글 작성해두고는 정작 구매하면 볼륨으로 보내주십니다.

진짜 무슨 의도인지는 모르겠는데 구매한 사람 입장으로는 간보다가 컴퓨터 잘 모르시는 분이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끝내면 넘어갈려고 한 사람 걸려라 그런 마인드인지 실수이신지 정말 모르겠습니다.

그래서 다시 리테일로 부탁드렸더니 제품키 다시 보내주셨네요.

구매하시는 분들은 cmd나 작업표시줄에 윈도우 위에 우클릭 누르셔서 power shell 들어가신 후에

slmgr /dlv 로 retail인지 volume 인지 확인하시고
slmgr -xpr 로 영구인증 제품인지 확인하시고 구매확정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피드백은 빠르고 결과적으로는 retail 잘 받아서 만족은 합니다.


꼭 등록하시고 확인 해보세요 | 처음보내는 버전은 무조건 볼륨버전인가 봅니다 리테일맞냐고 한번 여쭤봣는데도 볼륨보내주셔서 재문의햇더니 리테일버전 보내주시네요 구매하시고 꼭 한번 더 문의하시거나 키입력해서 버전확인해보세요 모르시는 분은 무조건 당합니다 이거 결론적으론 이 가격에 삿으니 4개는 드립니다


추천/ slmgr/dli로 잘 확인해볼것 | 여러 판매자분께 구매하여 보았는데
가격이나 인스톨 방법등은 사실 다 비슷합니다
그러나 사후서비스는 단연코 여기가 최고입니다
오류나면 사진찍어서 보내면 거의 5분안에
해결책을 제시하여 주시고,금방 해결됩니다
그래서 저는 다음에도 여기서 재구매 할겁니다~


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, 윈도우10 Procmd를 이용하여 시디키를 등록했는데, 처음에는 MAK버전 키를 주셔서 문자로 사진과 함께 보냈습니다. 5분정도 후에 바로 다른 키를 보내주셔서 등록을 했더니 slmgr/dli 에서도 정확히 retail 키와 함께 부분 제품키도 동일했습니다.
나중에도 구매할 기회가 있으면 구매할 것 입니다.


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상품구매


The post retail버전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.


retail버전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
'다우닝가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산타 정연이  (0) 2020.05.25
자유  (0) 2020.05.22
아이비스 5000 5아트 인덱스노트 ※제  (0) 2020.05.18
훠링 블루투스 핸즈프리 무선카팩 충전기 값도  (0) 2020.05.15
수지 인스타  (0) 2020.05.13
Posted by 모네 최고 :